영화·드라마 OST

Horan (호란), Haewon (혜원) - Sweet Bubble (Bubble Song 2)

보고 느끼고 2010. 6. 5. 14:37

 

 [Fluxus Music] 플럭서스 뮤직
Horan (호란), Haewon (혜원) - Sweet Bubble (Bubble Song 2)

지난해 전자제품 CF음악으로 화제를 모았던, 전국민을 버블버블에 중독시킨 음악!
국내 여성 보컬의 대표주자 윈터플레이의 혜원, 클래지콰이의 호란의 절묘한 조화!
한국 일렉트로닉 음악의 선두주자 W의 김상훈이 가세한 버블송 2 Sweet Bubble
오는 5월 14일 디지털 싱글 발매!!!

지난해 한가인이 선전한 하우젠 광고 음악으로 버블열풍을 일으켰던 버블송이 올 봄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블송2로 다시 돌아왔다.

1,2,3,4 버블버블이란 강한 후렴구로 대한민국 남녀노소를 중독시켰던 버블송은 팝재즈밴드 윈터플레이의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해피버블이란 곡으로, 1년 넘게 온라인 재즈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또한 윈터플레이는 버블송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일본 유니버셜 뮤직 재팬 Classics & Jazz와 계약을 체결하고 정규1집 Songs of Colored Love를 발표하였으며, 발매와 동시에 일본 최고의 모바일 벨소리 종합사이트 레코쵸크와 아이튠즈 재즈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일본 발매를 시작으로 2010년에는 월드와이드 발매를 목전에 두고 있는 재즈 한류의 장본인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되는 버블송의 2탄 격인 Sweet Bubble은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드라마 케세라세라, 크크섬의 비밀 OST와 더불어 SK브로드밴드의 CM송 R.P.G shine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일렉트로닉 밴드 W의 김상훈의 곡으로 원조버블송 만큼이나 해피하고 기분 좋은 느낌의 곡으로 탄생되었다.

이에 클래지콰이의 호란이 전격 가세하여 혜원과 함께 1탄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하모니를 선사하였으며,

일렉트로닉과 어쿠스틱을 오가는 호란과 재즈보컬 혜원의 보이스는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재미를 줄것이다.

멀티플레이어로 활동중인 팔방미인 호란과 재즈계의 기대주 혜원, 실력파 뮤지션 김상훈 만남은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이슈화되며

다시 한번 더욱더 강한 버블열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