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내몸에 맞는 유행 청바지 고르기

보고 느끼고 2008. 12. 22. 21:08

 

 

[TREND] 레트로 무드를 타고 다시 돌아온 부츠컷 팬츠는 여자의 다리를 가장 예뻐 보이게 하는 아이템.

로 라이즈 스타일을 고르면 상대적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고 굵은 허리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박음선이 겉으로 들어나지 않은 심플한 디자인을 고른다.

[STYLING] 가장 기본 스타일의 인디고 블루 진은 화이트 셔츠에 니트 풀오버 등 기본 아이템과 매치하고 스카프나 모자 같은

작은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멋스럽다. 타이트한 상의와 매치할 때는 가는 벨트로 마무리한다.

셔츠 10만원대 헤지스레이디스, 니트와 스카프 가격미정 키이스, 부츠컷 데님 팬츠 가격미정 레니본. 플라워·네이비 원단은 달 제품.

[TREND] 허벅지부터 발목까지 슬림하게 떨어지는 디자인, 블랙에 가까운 다크 컬러가 인기. 발등을 드러내는 정도로 약간 짧게 입는 것이 트렌드다.

세련되게 입으려면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을 활용할 것.

[STYLING] 더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데님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루스한 실루엣의 니트웨어와 코디할 것.

은은한 파스텔컬러 블라우스에 매치한 헐렁한 빅 사이즈 카디건 등과 입으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핑크 원피스 가격미정 지고트, 베이지 롱 카디건 25만1천원 데코, 스키니 팬츠 10만8천원 GGPX. 스트랩 슈즈 34만8천원 나무하나.

[TREND] 하이 웨이스트 진은 옷차림을 우아하게 해주고 높은 허리선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아이템.

아랫배가 납작하고 허벅지가 통통한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클래식한 매력을 즐기려면 진한 인디고 블루 컬러의 데님을 선택할 것.

[STYLING] 시즌 리스 아이템인 체크 셔츠와 니트를 매치하면 세련된 프렌치 룩이 완성된다.

하이 웨이스트 팬츠의 매력을 잘 살리고 싶다면 상의는 넣어 입는 것이 좋다.

스키니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롱 네크리스나 롱 숄더백을 함께 매치해 시선을 분산시키면 더 슬림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체크 셔츠 가격미정 H&T, 하이 웨이스트 팬츠 27만원 Venist. 옥스퍼드화 20만원대 더슈, 모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TREND] 얇은 서스펜더가 달려 있는 변형된 오버롤즈는 포멀한 상의와 매치해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려면 자연스럽게 워싱된 일자 디자인을 고를 것. 촉감이 얇고 부드러운 크링클 소재를 고르면 좀더 편하게 입을 수 있다.

[STYLING] 오버롤즈의 스타일링은 심플한 것이 정답. 미니멀한 블랙 톱이나 화이트 티셔츠 등과 매치할 것.

밑단을 말아 올려 배기팬츠처럼 연출하면 멋스럽다. 시스루 블라우스 21만8천원·
데님 오버롤즈 팬츠 19만8천원 모두 BNX, 플랫폼 슈즈 20만원대 레아.

재킷, 베스트, 스커트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데님 소재 아이템이 많다. 가을 시즌 트렌드에 맞춰 컬러와 워싱 등에 변화를 주어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다.